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팡로켓프레시 : 곰곰떡볶이 곰곰김말이 리뷰
    일상 2021. 2. 5. 15: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그리고 저는 떡볶이를 정말 정말 사랑하는 두부누나이기도 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떡볶이를 먹는데요. 요즘은 밖에 잘 나가지 않을뿐더러 맛있는 떡볶이집을 찾기란 은근히..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집에서 만들어 먹거나 여러 가지 떡볶이들을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답니다. 추억의 초등학교 앞 떡볶이를 찾는 여정이 계속되고 있어요~ 

     

    최근엔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여러 가지 떡볶이를 먹었답니다. 전에 마켓컬리 추천템에도 있듯이 미로식당 떡볶이를 자주 먹었고, 금미옥 쌀 떡볶이,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등등 여러 가지 떡볶이를 먹어보았어요. 그러던 중 요즘 맛있는 떡볶이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주문을 해봤답니다! 바로바로 쿠팡 로켓프레시로 구매할 수 있는 곰곰떡볶이에요. 떡볶이의 단짝인 곰곰김말이도 구매했어요! 

     

    추억이 가득한 밀떡 곰곰떡볶이 옛날맛  

    쿠팡에서만 판매하는 곰곰(gomgom)이 붙은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곰곰떡볶이를 구매해봤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떡볶이더라고요. 

     

    쿠팡 로켓프레시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밤 12시 이전에 구매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시스템이랍니다. 

     

    곰곰떡볶이 밀떡과 떡볶이 소스,  어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따로 해동을 하지 않고 조리를 하게 되기 때문에 밀떡은 10분 정도 물에 담근 후 떡을 떼어서 준비하면 된답니다. 

     

    떡볶이 재료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저는 딱 곰곰떡볶이 조리법에 있는대로 조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밀떡과 떡볶이소스, 먹기 좋게 자른 어묵, 대파, 물 350ml면 금세 맛있는 곰곰떡볶이를 먹을 수 있답니다! 

     

    조리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팬에 기름을 1스푼 정도 두르고 떡볶이 소스와 떡을 1분 30초 정도 같이 볶아주세요!  

     

    다 볶은 후 물 350ml와 어묵을 넣고 팔팔 끓여주면 됩니다. 떡이 부풀어 오를 때까지요~! 정말 간단하죠? 

     

    정해진 레시피대로만 딱 조리했는데 국물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는 초등학교 앞에서 파는 밀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요즘 저의 최애 떡볶이는 미로식당 떡볶이였는데... 잠시 배신을 해야겠습니다.. 딱 제 입맛에 맞는 추억의 떡볶이예요..ㅎㅎ 밀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조금 달긴 하지만 저는 맵찔이이기 때문에 정말 맛있더라고요. 떡도 말랑말랑 쫄깃하고 추억 돋는 떡볶이 맛이라 당분간 정착해야겠습니다~~ 밀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곰곰떡볶이 꼭 드셔보세요! 

     

    떡볶이의 단짝 곰곰김말이 

    떡볶이는 사리를 먹기도 하고, 여러 가지 튀김들이나 순대를 같이 먹곤 하는데요. 저의 최애 튀김은 김말이입니다..! 그래서 쿠팡 로켓프레시로 곰곰김말이를 구매했어요~~ 

     

    어제 리뷰한 에어프라이어가 있기 때문에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180도에서 10분 정도 돌렸는데 속도 잘 익고 겉은 바삭한 김말이가 완성됐어요~~ 

     

    김말이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한입에 쏙 먹기도 좋고, 아이들이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속도 꽉 차고 식감도 괜찮고 곰곰김말이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볶이와 김말이.. 같이 먹으면 정말 행복합니다.. 행복이 별거 있나요? 맛있는 거 먹는 게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ㅎㅎ 

     

    음식을 먹다 보면 추억을 찾는 경우가 꽤 많은 것 같아요. 특히나 떡볶이라는 음식이 어릴 때의 추억을 많이 생각나게 하는 음식이라 그런지 옛날에 먹어봤던 그 맛(!)을 계속 찾게 된답니다. 곰곰떡볶이는 초등학교 앞에서 먹었던 떡볶이 맛이 생각나게 해주는 맛이라 떡볶이 덕후인 저는 당분간 정착하려고 합니다! 

     

    곰곰떡볶이는 쿠팡 로켓프레시로 쉽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어 더 좋은데요. 초등학교 앞 분식집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곰곰떡볶이와 곰곰김말이를 꼭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