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 추천상품 1탄!
    일상 2021. 1. 6. 17: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저는 요즘 정인이 이야기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것 같아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처음 접하고 여러가지 기사를 보면서 아이의 천사같이 웃고있는 얼굴이 자꾸 떠오르고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저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 부모에게도 자격이란게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빨리 하늘로 가버린 아이의 소중한 생명이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악마같은 가해자들이 꼭 합당한 처벌을 받고 법이 재정되어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소망해 봅니다..! 


    코로나를 비롯해 한파도 오고 힘든 하루하루가 지나가고 있는 1월.. 요즘엔 집에 있는 시간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남편도 한달째 재택중..!) 집에서 계속 밥을 먹게 되는데요. 엄마가 정말 힘드셨겠구나! 느끼면서 살아가고 있답니다. 먹는것도 정말 일인 것 같아요..ㅠ 그래도 이 곳이 있어 제가 버틸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바로 마켓컬리랍니다! 마켓컬리를 가끔 사용하긴 했었는데 코로나시대가 되면서 장을 보러가는 것도 힘들고 샛별배송이라는 시스템이 너무나 편리하기 때문에 정말 애용하고 있답니다. 자주 사먹다보니 장바구니에 꼭 들어가는 아이템들이 있어 여러분께 마켓컬리 추천상품 1탄을 소개해드릴게요! 


    마켓컬리 추천상품 : 우주인피자 

    피자가 먹고 싶어 시켜보게 된 우주인피자인데요. 저는 허니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켜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있기 때문에 가끔 냉동식품을 시켜 먹곤 하는데 이 허니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먹어봤던 냉동피자들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거든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6-7분 정도 돌려주면 완성되는데요. 비쥬얼도 맛도 좋았습니다.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고 도우도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외식도 쉽지 않고 피자 한판 시키려면 꽤 비싸기 때문에 쟁여놓고 가끔 피자가 땡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맛의 우주인피자의 허니 고르곤졸라를 첫번째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살짝쿵 픽! 해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 푸드렐라

    마켓컬리에서 주문을 할때 푸드렐라의 제품을 자주 사곤 하는데요. 후기도 많고 이미 유명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믿고 시켜보았는데 역시나 맛있었답니다. 푸드렐라에서 나오는 석쇠닭갈비와 통통살 가라아게를 추천하고 싶어요! 


    통통살 가라아게도 에어프라이어로 돌려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카레나 김치볶음밥과 같이 먹기도 하고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쟁여놓는 편인데요. 국내산 닭가슴살로 되어 있어 믿고 먹는답니다! 


    석쇠닭갈비도 자주 시켜먹는데요.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고 반찬으로도 좋답니다. 냄새도 안나고 살이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건강한 맛이기 때문에 푸드렐라의 닭시리즈를 마켓컬리의 두번째 추천상품으로 추천드릴게요! 


    마켓컬리 추천상품 : 미로식당

    저의 소울푸드는 떡볶이인데요. 마켓컬리에서 알게된 이 떡볶이를 정말정말 사랑하게 되었어요. 마켓컬리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이 바로 미로식당의 떡볶이에요! 




    마켓컬리에는 정말 다양한 떡볶이 제품들이 있는데 저는 돌고돌아 미로식당 떡볶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한두개 정도는 꼭 쟁여놓는 제품이랍니다. 써있는 조리법대로 조리를 하되 떡은 따로 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 데치는 과정을 하면 더 말랑하고 쫄깃한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답니다!(안해도 상관없어요!)


    떡볶이 덕후시라면 꼭 마켓컬리의 미로식당 떡볶이를 시켜보시길 강추합니다! 


    마켓컬리는 11시 이전에 주문을 하면 다음날 7시 전까지 배송이 오는 샛별배송이라는 것이 있어 정말 편리하답니다. 여러분들도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저의 마켓컬리 추천상품 1탄에 있는 제품들은 한번쯤은 시켜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실패한 제품들도 좀 있거든요..ㅠ 나름 저의 기준에서 아주 맛있었던 제품들만 추천드리는 제품들이니 믿고 시켜봐주세요! 코로나시대..마켓컬리로 집에서라도 맛있는 한끼 드시고 힘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