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소품 hay 오브제 추천!
    인테리어 2020. 10. 29. 18: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고 동네산책을 다녀왔는데요. 세상에나 단풍이 정말 예쁘게 물들어 있더라구요..날이 쌀쌀해져 가을인줄은 알았지만 동네를 돌면서 나무들을 보니 계절이 바뀐것이 더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코로나 때문에 멀리는 못가시더라도 이렇게 동네산책이라도 하시면서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저는 평소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소품들로 공간을 꾸미는 것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오브제의 느낌에 따라 다양하고 재밌게 배치를 할 수도 있고 오브제들로 분위기를 쉽게 낼 수 있기 때문에 선반이나 서랍장위에 오브제들을 올려놓아 인테리어하는게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제가 평소에 눈여겨 보던 인테리어소품을 구매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어요!(택배사랑..해..요..) 생각보다 빨리 배송이 되어 금방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저는 평소에도 hay라는 브랜드를 좋아하고 hay의 여러가지 식기, 생활용품이나 오브제들을 정말 좋아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전에 몇번 포스팅 했던 아이템들 중에서도 hay제품들이 꽤 있는걸 보면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건 분명한 것 같아요. 이번에 구매한 인테리어소품도 hay의 제품이랍니다. 




    이번에 배송온 hay 오브제도 박스에 오브제의 일리스트가 그려져 있었어요. 저번에 그릇건조대를 구매했을 때에도 패키지를 보고 재밌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도 같은 스타일의 박스에 담겨져 온 걸 보면 hay의 컨셉인듯 하네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박스를 빨리 풀어 보았답니다. 


    독특한 쉐입의 hay 오브제

    이번에 구매한 hay의 오브제는 유리소재로 만들어진 선이 꼬여져 있는 특이한 쉐입의 오브제에요!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판매되고 있는데 저는 화이트와 옐로우컬러가 같이 섞여있는걸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포인트컬러를 줄때 옐로우컬러를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색감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즐겁고 밝은 느낌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일정하지 않은 꼬임들로 이루어진 쉐입이 재밌지 않나요? 저는 이 쉐입이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어디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어줄 것 같은 컬러감이에요. 유리오브제에 약간 얼룩덜룩하게 뭍은 부분도 있지만 저는 크게 신경쓰이진 않더라구요. 마감도 나쁘진 않고 색감과 쉐입이 예뻐 인테리어소품으로 제격인것 같습니다. 




    다양한 사이즈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S사이즈는 9cm크기라고 되어있어요! 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정도의 사이즈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공간에 두기 부담없는 사이즈입니다!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소품

    거실의 좌측에는 공원의 3단모듈선반이 있는데요. 첫 번째 선반에는 오브제들과 식물들을 배치하면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한 hay의 오브제를 선반위에 올려 보았는데 색감이 밝고 예뻐서 그런지 다른 오브제들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러면서도 확실히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침실에 있는 흰색 서랍장 위에도 제가 좋아하는 마샬스피커와 여러가지 식물들과 원형거울을 배치해 두었는데요. 이 오브제를 같이 배치해 보았어요. 차분한 색감들의 인테리어소품들 위주로 올려져있었기 때문에 색감으로 포인트가되는 오브제를 추가하니 공간자체가 확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침대의 옆에 나무로된 협탁을 놓고 책과 가습기(환절기에 필수에요..)등을 놓아 두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 오브제를 같이 올려보았습니다. 쉐입과 컬러감이 예쁜 오브제여서 작은 공간이지만 포인트가 되고 재밌는 인테리어가 되는 것 같아요. 




    침대옆에는 제가 정말 아끼는 오투가구의 6단서랍장이있는데요. 이 선반위에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소품들이 가장 많이 배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소품들 사이에 hay 오브제를 같이 배치해 보았는데 색감이 밝아 잘 어울리고 어디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고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hay오브제가 인테리어소품으로써 공간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쉐입과 컬러감이 예뻐 공간의 포인트가 되고 더 밝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저는 유리소재의 소품들도 매우 좋아하는데 빛이 비춰졌을때 반사되는 특유의 맑은 느낌이 정말 예쁜것 같아요. 세상에는 정말 예쁜아이템들이 많네요..


    공간을 인테리어할때 소품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분위기를 만들고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다양한 소품들로 여러가지 조합을 해볼 수 있어 더 재밌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취향에 맞는 예쁜 오브제들로 나만의 공간을 꾸며 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