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가 예쁜 평택카페 보아즈맨션
    인테리어 2020. 10. 31. 19: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오늘은 지독한 집순이인 제가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도보로 걸어갈 수 있는 동탄을 자주가는 편이지만 차로 너무 멀지 않게 갈 수 있는 오산이나 평택으로도 가끔 외출을 한답니다. 생각보다 찾아보니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세상엔 너무 예쁜곳이 많은 것 같아요..일주일에 한 곳이라도 예쁜 곳을 찾아 떠나야 겠습니다! 


    이번에도 인테리어가 예쁜 수많은 카페들중 평택에 있는 카페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름은 보아즈맨션이라는 곳이었어요! 차를 타고 가는데 지대가 꽤 높은 곳으로 가는걸 보니 카페의 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보아즈맨션은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였는데 역시 들어가자 마자 예쁜 인테리어에 압도되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보아즈맨션

    평택에 위치한 보아즈맨션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어 자리도 많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제가 평소에도 눈여겨 보던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많아 설레는 마음으로 카페에 앉았답니다. 제가 이 카페에서 가장 좋았던 인테리어 요소들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2층 카페는 통창으로 되어있어 탁트인 뷰를 볼 수있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앞에는 탁트인 전경과 하늘을 볼 수 있고 뒤쪽의 통장으로는 숲뷰를 볼 수 있어 자연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카페에 있는 조명들이 눈에 띄었어요! 인테리어 조명들로 유명한 아이템들이 꽤 많았거든요. 루이스폴센, 조지넬슨 조명등 유명한 조명들을 실물로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특히 통창쪽에 루이스폴센 판텔라 큰 조명이 있었는데 밤이 되니 조명이 분위기를 다 하더라구요..인테리어에서 조명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인생사진 건지기 좋은 카페에요..! 




    예쁜 인테리어 액자들도 많은 카페였어요. 특히 눈여겨 보던 장우철 작가님의 시칠리아라는 작품이 걸려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림 하나로 벽에 포인트가 되고 공간을 가득 채우는 느낌이었답니다. 레드컬러의 의자와 액자, 조명등의 배치가 인상적이었어요..! 이 작품도 실물로 보고 싶었었는데 보자마자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공간 곳곳에 있는 인테리어 액자들이 카페를 더 멋지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느낌이네요. 


    카페의 곳곳에 플랜테리어가 되있었는데요. 식물은 이제 카페인테리어에 빠지지 않는 요소중 하나인 것 같아요. 공간과 어울리는 식물들로 분위기를 만들기도 하고 좀 더 편안한 느낌의 카페인테리어가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요소중 하나가 거울인데요! 꽤 큰 원형의 거울이 카페의 가운데 위치한 벽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확실히 공간이 더 넓어보이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울만 보면 사직찍는병..ㅎㅎ


    그리고 제가 보아즈맨션 카페에서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꽤 강렬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벽이었어요. 꽤 넓은 카페이기 때문에 이렇게 벽의 한 두곳 정도는 포인트가 되는 컬러를 주니 밋밋하지 않고 더 멋진 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인테리어 오브제들과 식물, 가구들의 조합이 아주 예뻤어요! 


    아참! 인테리어만 소개해 드리고 커피얘기를 안했네요..ㅎㅎ 보아즈맨션 카페의 시그니처인 보아즈 커피를 마셨는데요. 커피맛을 잘 모르는 제가 마셔도 정말 맛있었어요! 땅콩크림이 진하게 올려져 있는 커피였는데..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답니다. 가시면 꼭 마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커피마시러 재방문 의사 500%랍니다..!


    평택에 위치한 보아즈맨션 카페는 전체적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들이 잘 조합되고 배치된 아주 예쁜 카페였습니다. 탁트인 뷰를 볼 수 도 있고 예쁜 인테리어요소들을 보는 재미도 있고 커피까지 맛있는 카페라 오랜만에 외출한 저를 200% 만족시켰답니다. 오늘도 인테리어가 예쁜 보아즈카페에서 보낸 시간이 저의 인테리어적인 시각을 조금 더 넓혀주는 시간이 된 것 같아 아주 즐겁습니다! 


    인테리어가 예쁜 평택카페를 찾으신다면 보아즈맨션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다음번에도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를 찾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