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액자 아크릴액자 추천!
    인테리어 2020. 10. 28. 18: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오늘은 밀린 집안일들을 끝내놓고 포스팅을 하려고 다이닝테이블에 앉았는데요. 미루던 일들을 마무리해서 그런지 마음이 더 가볍고 기분이 좋네요! 두부는 옆에서 망둥어처럼 뛰어다니고.. 오늘도 여느 하루와 똑같은 평범한 하루가 무사히 지나가고 있는것에 감사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오늘도 저는 집안의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조금 눈에 거슬리거나 배치를 바꾸고 싶은 부분들을 조금씩 바꿨답니다.. 거의 병적인 일이라 하루라도 그냥 넘어가는 날이 없는 것 같아요..하지만 매일매일 조금씩 달라진 모습의 집을 보는것은 즐거운 일이에요! 인테리어는 정말 다양한 방법들로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인테리어액자들로 집의 여러 공간을 꾸미는 것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아끼는 액자들을 몇개 소개해드릴게요! 


    France Nice #2

    postershop라는 사이트에서 France Nice #2라는 작품을 구매했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들을 많이 판매하는 사이트인데, 이 포스터의 애매랄드빛 바다와 수영하는 사람들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  포스터가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정말 시원하지 않나요? 




    그냥 벽에 툭 세워놔도 예쁘고, 소파위에 툭 올려놔도 예쁘더라구요! 은은하면서 시원한 색감이라 보면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이 포스터는 아크릴액자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무게 덕분에 기분에 따라 공간을 바꿔가면서 포스터를 감상한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으로 삭막한 겨울에도 생기를 주는 포스터이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보고싶은 포스터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멋진 인테리어액자에요!




    데이비드 호크니 더 큰 첨벙

    전에 데이비드 호크니의 전시회를 갔을 때 더 큰 첨벙이라는 작품의 포스터를 구매했어요! 아마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예술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이 작품은 전체적으로 시원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포스터만 구매하였기 때문에 따로 아크릴액자를 주문해서 포스터를 넣었어요! 전시회장에서 액자에 들어있는 포스터를 같이 구매하면 너무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데이비드 호크니 포스터 전용액자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곳에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는 멜팅스튜디오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는데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듯 하네요. 아크릴액자는 무겁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어 좋은 것 같아 저는 아크릴액자를 선호한답니다. 


    데이비드 호크니의 더 큰 첨벙은 어느곳에 두어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액자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식물과 배치를 해두기도 하는데 색감때문인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큰 액자를 전선이 있는곳에 배치하면 인테리어효과뿐 아니라 전선도 가려줄 수 있어 깔끔해 진답니다! 저는 액자인테리어를 할 때 이런용도로 사용하기도 해요!




    TICKET DE METRO

    아트르메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포스터인데요. 프랑스에서 개최된 전시 포스터를 석판화 기법으로 재인쇄한 포스터라고 해요! 저는 그냥 SNS에서 어떤분의 집에 있는 이 인테리어액자를 보았는데.. 색감이 너무 예뻐 마음을 빼앗겼어요..저는 평소에 그렇게 튀지 않는 색감들을 좋아해서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정도의 컬러감으로 인테리어를 하는데요! 그 외에 정말 좋아하는 색감이 옐로우컬러에요! 따뜻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어느 곳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인 것 같아요! 


    지금은 침실에 액자레일에 걸어서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주고 따뜻한 색감의 옐로우컬러가 아늑한 침실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해주고 있어요! 이렇게 큰 액자를 배치를 하는 것 만으로도 공간이 채워지고 어렵지 않게 멋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인테리어액자들로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고,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까요! 색감이 예쁜 액자들은 공간을 기분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특히 큰 액자들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아크릴액자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무게가 가벼워 어느 공간에서든지 인테리어가 가능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신다면 멋진 인테리어액자들로 공간을 꾸며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