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레스룸인테리어 원목옷걸이 추천!
    인테리어 2020. 10. 26. 17: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주말이 스치듯 지나가고 또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되었네요..주말은 왜이리도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는걸까요..역시 행복한 시간들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특히나 코로나 때문인지 2020년은 더 빠르게 지나가네요. 다들 월요병없이 오늘 하루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주말에 집청소를 하려고 했는데..어찌나 귀찮은지 오늘의 할일을 내일로 미루었답니다..ㅎㅎ 주말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나 많았지만 꾹 참고 집을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들만 몇가지 구매해 집으로 왔답니다. 집을 꾸미고 인테리어하는것의 기본은 집의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는것에서 시작하니깐요..! 정리정돈을 하는건 정말 중요하지만 귀찮기도 한 일이에요..하지만 이번주는 미루고 미뤄왔던 드레스룸인테리어를 마무리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드레스룸을 따로 만들어 놓지는 않아서 인테리어를 따로 하지는 않았는데요, 정리정돈도 인테리어의 한 부분이기 때문에 미뤄왔던 드레스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저희집 드레스룸은 펜트리와 행거로 구성이 되있어요. 나름 옷들을 잘 정리한다고 했지만 왠지 모르게 정신없고 정리가 잘 안되어 보이더라구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너무 다양하게 막 섞여 있는 옷걸이 때문이었어요! 세탁소에서 받았던 옷걸이, 플라스틱옷걸이, 옷을 구매했을때 받았던 옷걸이 등등 너무 여러가지를 섞어서 쓰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시각적으로도 인테리어적으로도 너무 정신없는 느낌이라 이번에 원목옷걸이로 맞춰서 드레스룸인테리어를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원목옷걸이 

    제가 이케아에서 구매한 옷걸이는 호파라는 이름의 원목옷걸이 입니다. 5개에 29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도 아주 좋아 대량으로 구매했어요. 품질이 우수한 유칼립투스 나무로 제작된 원목옷걸이는 꽤 품질이 좋고 마감도 괜찮았습니다. 밝은 우드톤의 옷걸이라 예쁘더라구요! 깔끔하지 않나요? 인테넛으로 사면 마감같은 부분을 잘 볼수 없어 아쉬운데 이케아에 가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해서 그런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무게도 아주 가벼워서 옷을 걸어둘때 굉장히 편해 추천해요! 




    원목옷걸이로 드레스룸 정리하기 

    조금은 정신없던 드레스룸을 깔끔하게 정돈했어요! 이케아에서 구매한 원목옷걸이로 옷들을 다 정리해 보았는데요, 드레스룸의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정돈되었어요. 옷걸이 하나만 맞춰서 걸었을 뿐인데 정말 깔끔하고 의류매장에서 정리된 옷들을 보는 기분마저 들더라구요! 드레스룸을 정리하지 못해서 방치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리를 하니 옷들도 더 잘보이고 기분좋은 드레스룸으로 변신했습니다! 




    통일감이 주는 안정감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원목옷걸이는 인테리어 효과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그리고 옷을 컬러별로 정리해두면 실용적이고 시각적으로도 아주 좋답니다..! 


    인테리어를 한다는 것은 예쁜 소품이나 가구를 배치해 공간을 멋지게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정돈하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집이 아무리 예뻐도 정리가 안되어 있다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 뿐더러 그 공간에 있는 것이 편하지 않을 거에요!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를 하면서 어떻게 하면 정리를 잘 할수 있을지 항상 고민한답니다. 인테리어와 정리정돈은 항상 같은 선상에서 생각해요! 


    조금은 정신없었던 드레스룸을 이케아 원목옷걸이로 맞춰서 걸고 옷을 컬러별로 정리를 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이제 드레스룸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그냥 아무거나 쓰지뭐! 라는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옷걸이같은 아이템도 하나로 맞춰서 걸어주는것 만으로도 인테리어효과가 정말 좋답니다. 


    여러분들도 인테리어 하는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저처럼 이렇게 원목옷걸이로 드레스룸의 옷을 정리하는일 처럼 간단한 일부터 시작해보시길 바랄게요. 작지만 큰 변화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