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의자 영가구 투명의자 추천!
    인테리어 2020. 10. 30. 1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반정도의 시간이 흐른 것 같아요. 아직도 너무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라는 것에 보람을 느끼면서 하루하루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힘든날이 아니면 1일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하루하루가 기쁘네요..! 앞으로도 부족하지만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볼테니 응원부탁드릴게요! 


    오늘은 주저리주저리 서론이 길었네요ㅎㅎ 오늘도 저희집의 새로운 아이템인 가구가 있어 여러분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저희집의 다이닝테이블이 6인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기도 하고 얼마후에 친구들과의 집들이가 있어 새로운 의자를 하나 구매했어요! 저번에도 저희집에 있는 인테리어의자들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다른 소재의 의자를 구매했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인테리어의자를 소개해드릴게요! 




    모던한 영가구의 투명의자

    오늘의집 어플에서 여러가지 인테리어의자들을 서치해보았어요. 저번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오늘의집은 다양한 제품들이 모여있고 제품으로 인테리어된 후기사진이나 집들이사진등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후기나 사진을 볼 수 있어 애용하는 어플이에요! 


    리뷰가 굉장히 많은 의자라 전부터 장바구니에 넣어 놓았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인테리어의자는 영가구의 베가 플리아 투명 접이식의자에요. 무색의 투명한 컬러의 의자를 구매했는데요. 투명의자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있었어요. 폴리카보네이트라는 투명한 소재와 스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10kg정도의 무게가 나간다고 하는데 가볍진 않았지만 의자를 옮기거나 할때 크게 무리는 없었고 무거운만큼 견고한 느낌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디자인도 내구성도 마음에 드는 영가구의 투명의자에요! 


    영가구의 투명의자의 가장 큰 특징은 접의식 의자라는 점인데요. 작은 공간에서도 쉽게 보관할 수 있어 좋고 필요에 따라 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매우 좋더라구요. 




    폴딩의 중추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가 되어 130kg이상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모로 꽤 실용적이고 디자인도 예쁘고 튼튼하 의자랍니다! 


    의자의 앉는 부분과 등받이가 움푹 들어가게 디자인 되어 더 편하더라구요. 의자다리에 고무패킹도 되어있구요.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써서 디자인된 느낌이에요! 


    투명의자로 해본 우리집 인테리어

    투명의자를 주로 사용하게 될 공간은 저희집의 다이닝테이블이에요. 남편과 둘이 살고있기 때문에 평소에는 의자가 많이 필요하지는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의자를 두고 사용하려고 해요! 투명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의자이기 때문에 공간에 두었을때 크게 튀지는 않지만 다른 인테리어의자들과 잘 어우러지고 예쁘더라구요! 투명한 컬러이기 때문에 모든 컬러와 다 잘어울릴 것 같아요. 


    너무 불투명한 컬러의 의자들만 있었다면 공간이 조금은 답답했을텐데 투명의자를 두면서 답답하지않고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확실히 투명한 의자를 두면 공간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이렇게 접어서 보관하려고 하는데요. 공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정말 실용적이랍니다. 




    침실공간에 있는 서랍장위에 거울을 두었는데요. 영가구의 투명의자를 두니 심플한 화장대가 만들어 졌어요! 화이트컬러의 심플한 가구와도 잘 어울리고 모던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된 것 같아요. 따로 화장대가 있긴하지만 투명한 의자는 어느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역시나 쓰지 않을때는 서랍장의 옆쪽에 그냥 접어두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답니다. 의자의 색감이 튀지 않고 예뻐서 그런지 벽에 기대어 놓은 모습도 괜찬아 보이네요! 


    침실에는 따로 테이블이 없기 때문에 영가구의 투명의자와 미니테이블을 두었는데요. 간단하게 책을 보거나 차도 마실수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우드소재와도 잘 어울리고 침실에는 없는 소재감이 추가되니 좀 더 다채로운 인테리어가 된 것 같습니다. 가끔 이렇게 앉아 자기전에 책을 보거나 차를 마시려고 해요! 


    이번에 구매한 인테리어의자인 영가구의 투명의자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가지 면에서 다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집의 가구들이 화이트나 우드소재 위주로 있으신 분들은 이렇게 투명한 의자를 두어 인테리어하면 공간에 잘 어우러지면서도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실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예쁜 인테리어의자로 나만의 멋진 공간을 채워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