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모리츠플라츠
    인테리어 2023. 4. 6. 2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지금은 비가 며칠째 오고 있어서 벚꽃이 다 떨어졌지만 주말에 벚꽃이 너무 예쁠 때 홍대 경의선숲길에 다녀왔어요~ 홍대 경의선숲길이 산책하기에도 좋고 벚꽃도 너무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역시 벚꽃 명소! 

     

    벚꽃도 봤으니 맛있는 커피 한 잔 해야겠죠!?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들 중 평소에 가보고 싶던 카페가 있었는데요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라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역시나 카페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공간도 편안하고 커피맛도 좋은 모리츠플라츠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분위기좋은 커피 맛집 모리츠플라츠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분위기좋은 커피 맛집 모리츠플라츠는 제 기준에서 인테리어와 커피맛 모두 괜찮았던 카페라 좋은 기억으로 남았답니다! 

     

    모리츠플라츠는 카페와 샵을 같이 하고 있어요 빈티지가구와 조명, 소품, 그림을 콜렉팅 하고 디스플레이해놓은 카페인데 그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멋진 공간이었답니다! 

     

    반응형

    빈티지한 무드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카페인 것 같아요~ 공간 곳곳에서 너무 멋진 조명과 의자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모리츠플라츠는 채광맛집이더라고요? 햇살이 너무 잘 들어와서 기분 좋게 공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평소에 세븐체어를 아주 좋아하는데 세븐체어가 많더라고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소재감의 의자들을 조화롭게 배치해 놓으신 센스!!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모리츠플라츠 인테리어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모리츠플라츠는 1층과 2층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2층도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모리츠플라츠는 임스체어 맛집입니다ㅎㅎ 임스체어 컬러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임스체어 꼭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데 이렇게 앉아볼 수 있으면 좋더라고요~~ 

     

    모리츠플라츠.. 인테리어가 취향저격이라 열심히 사진 찍느라 막상 커피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커피도 꽤 맛있습니다ㅎㅎ 저는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들 중엔 커피맛엔 실망하는 경우도 꽤 있었는데 모리츠플라츠는 엄~청난 커피맛집은 아닐지 몰라도 꽤 맛있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어요~ 저는 커피맛도 좋았어요! 

     

    홍대 경의선숲길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모리츠플라츠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다양한 빈티지가구들과 조명, 소품, 그림들을 콜렉팅 하신 것 들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이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라 홍대 경의선숲길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 이번 주말 모리츠플라츠에서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