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룸퍼멘트 아르호이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 리뷰
    인테리어 2023. 3. 24. 19: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집을 인테리어 할 때 가구나 조명의 힘도 크지만 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의 인테리어 효과도 정말 크다고 생각해요..! 큰 가구나 조명은 자주 바꾸거나 구매하지 못하지만 인테리어 오브제나 화병은 어느 정도의 가성비로 나만의 취향을 담을 수 있답니다~ 

     

    저는 화병을 참 좋아해요! 꽃을 꽂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쉐입만으로도 오브제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특히 세라믹 오브제 화병을 매우 사랑하는데요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아르호이예요! 룸퍼멘트에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룸퍼멘트 온라인몰에서 구경하다가 저의 마음을 빼앗은 아르호이 화병을 구매했어요!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룸퍼멘트 아르호이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 리뷰

    아르호이는 덴마크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세라믹 브랜드랍니다. 브랜드의 창립자의 본래 직업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이너라고 해요! 일본의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매우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작품에서 동심과 유머를 느낄 수 있답니다! 

     

    룸퍼멘트에는 아르호이의 다양한 색감과 쉐입을 오브제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아이는 Spring Vase, Small랍니다 다양한 사이즈도 있지만 저는 요녀석이 너무 귀엽고 쉐입과 패턴이 예쁘더라고요! 역시 실물도.. 너무 귀여워요..ㅎㅎ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 쏙 들어오네요! 그리고 입구가 좁은 화병이라 꽃을 꽂기에도 더 편할 것 같아요! 아직 꽃은 못 사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고 있답니다ㅎㅎ 

     

    아르호이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은 100% 수작업이라고 해요! 그래서 컬러감이나 패턴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더 유니크한 느낌이랍니다~~ 

     

    반응형

    제가 가지고 있는 아르호이 화병 2가지 같이 사진 찍어봤어요~ 아르호이 계속 수집하고 싶어요..! 

     

    저희 집 다양한 공간에 아르호이 오브제 화병을 배치해 봤는데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인테리어 효과가 좋아서 정말 만족해요! 그리고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선물로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 아르호이 화병! 룸퍼멘트 꼭 구경해 보세요~~ 

     

    룸퍼멘트 아르호이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봤는데요 너무너무 귀엽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오브제이자 화병이기 때문에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색감과 쉐입 패턴이 다양하기 때문에 나만의 취향이 담긴 오브제를 가질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룸퍼멘트에서 다양한 아르호이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 꼭 구경해 보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