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쇼룸 방문 후기
    인테리어 2023. 4. 5. 22: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저는 파워집순이이자 집을 꾸미고 인테리어 하는 걸 매우 매우 좋아하는데요 집을 조금씩 꾸미면서 저의 취향을 더 알게 되고 좋아하는 브랜드나 가구들이 생기고 위시리스트는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ㅎㅎ 

     

    집을 꾸미기 시작하면서 빈티지가구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들을 보면 전통이 깊고 그 시대에 어떻게 그렇게 멋진 쉐입과 컬러, 소재, 실용성까지 고려한 멋진 가구나 조명을 만들었을까 감탄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엔 특히 빈티지가구들이 정말 사랑받고 있는데 평소에 좋아하는 빈티지가구 편집숍인 두네스(Du.nes) 쇼룸에 다녀왔어요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쇼룸 방문 후기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으로 많이 봐오던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의 쇼룸은 용인에 위치해 있는데요 미리 DM으로 예약을 잡고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DM으로 예약된 시간에 쇼룸을 방문하면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문을 열어주신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진짜.. 눈이.. 돌아가더라고요ㅎㅎ 인테리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는 브랜드들의 빈티지 가구들과 조명들, 소품들이 너무 멋지게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채광도 너무 좋아서 정말.. 다.. 너무 예뻤습니다.. 제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 아르텍의 가구들도 많아서 너무 반가웠어요~ 다 집에 데려가고 싶어요... 

     

    반응형

    색감이 너무 예쁜 가구들이 많고 빈티지가구들의 세월이 만들어낸 멋스러운 색감과 나뭇결, 그리고 쉐입이 멋진 가구들이 너무너무 멋졌답니다! 궁금한 것들은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설명해 주셔서 참 좋았어요 :) 

     

    두네스(Du.nes)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빈티지가구들도 있지만 쇼룸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도 있어서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관심이 있는 가구들의 가격도 바로바로 알 수 있고요ㅎㅎ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쇼룸은 2층으로 되어 있어요~ 2층에 올라가니.. 역시나 예쁜 것들의 향연입니다.. 사진 많이 찍어왔으니 즐기십시오..ㅎㅎ 

     

    정말 멋진 가구들과 감각적인 소품들을 셀렉하신 게 느껴졌고, 빈티지가구이지만 컨디션도 너무 좋더라고요~ 온라인으로도 문의가 가능하지만 이렇게 역시 가구들은 직접 보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이 몬타나..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미 sold out.. 다행인 건가.. 요!?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쇼룸에 다녀온 포스팅을 간단하게 해 봤는데요 용인의 조금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충분히 다녀올만한 가치가 있는 빈티지가구 편집숍이었답니다! 그냥 멋지고 예쁜 것들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더라고요ㅎㅎ 평소에 좋아하는 가구들을 직접보고 설명도 듣고 우리 집에 두면 어떨지 상상도 해볼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빈티지가구 편집숍 두네스(Du.nes) 쇼룸 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