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촌 가볼만한 곳 서촌 소품샵(편집샵) 3곳 추천!
    인테리어 2023. 3. 29. 2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 무 좋잖아요 이런 날씨일 땐 산책하는 게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거리엔 벚꽃도 피고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날씨가 좋으면 서울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간답니다!

     

    바로 서촌이에요~ 저는 경기도에 살고 있지만 가끔 서울로 놀러 가거든요 가장 많이 가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서촌이에요! 걸어 다니기에도 좋고 서촌은 가볼만한 곳도 아주 많거든요~ 이번에 서촌 소품샵(편집샵) 3곳을 다녀왔는데 다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서촌 가볼만한 곳 서촌 소품샵(편집샵) 3곳 추천!

    서촌엔 가볼만한 곳들이 아주 많아요~ 예쁜 카페들도 많고 서촌엔 소품샵(편집샵)도 많아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볼거리가 아주 많은 곳이랍니다! 

     

    서촌 가볼만한 곳 1. 꽁드와드미라벨

    서촌 소품샵(편집샵)중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이 바로 꽁드와드미라벨이에요! 기존 미라벨에서 엄선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만을 모아서 만든 새로운 공간이랍니다!

     


    스페인, 코펜하겐, 벨기에,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온 이국적이고 매력 있는 홈오브제들을 만날 수 있어요! 채광이 너무 좋은 2층 공간에 정말 너무 예쁜 오브제들을 전시해 두셨는데... 이런.. 색감도 너무 예쁘고 멋진 오브제들이 많아서 너무 예쁜 공간이었어요!!! 

     

    반응형

    평소엔 잘 접할 수 없는 색감과 쉐입들의 오브제들을 감상할 수 있고 구매도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하마터면 통장이 텅장될뻔했답니다. 오브제들 뿐 아니라 세라믹, 식기들, 화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 

     

    서촌 가볼 만한 곳 2. 앙봉꼴렉터

    두 번째 소개하고 싶은 서촌 소품샵(편집샵)은 앙봉꼴렉터에요! 이름도 너무 귀엽죠? 평소에도 온라인으로 자주 구경하는 곳인데 서촌에 쇼룸이 있어 가봤답니다! 

     

    앙봉꼴렉터도 유니크한 오브제나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 좋아하는 곳 중 하나예요! 쇼룸에서 실물로 볼 수 있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색감들이 넘쳐나는 곳이라 눈이 즐겁더라고요~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곳! 

     

    저희 집에도 있는 콜드피크닉의 러그도 다양하게 있으니 실제로 보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홈오브제뿐만 아니라 모자나 옷, 주얼리도 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 

     

    서촌 가볼 만한 곳 3. 알피(RP)

    세 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서촌 소품샵(편집샵은) 알피(RP)랍니다~ 제가 간 3곳의 소품샵(편집샵) 중에 가장 힙한 느낌이랄까요? 뭔가 MZ세대가 되는 기분입니다ㅎㅎ 

     

    알피는 검색하면서 처음 알게 된 곳이었는데 작지만 강한 곳이었습니다ㅎㅎ 3곳 중 가장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많았어요~ 색감이나 쉐입들이 톡톡 튀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았답니다!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인 서촌 가볼만한 곳 서촌 소품샵(편집샵)에 3곳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고요! 주말에 서촌에서 소품샵(편집샵) 데이트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