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카페 추천 김량장동 힙한 카페 AHTCOFFEE
    인테리어 2023. 3. 23. 2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용인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평소에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고 언젠가 꼭 한번 가봐야지 해봤던 카페를 다녀왔어요 김량장동은 처음 가봤는데 뭔가.. 편안한 느낌이 있는 동네더라고요! 평화로운 느낌..? 

     

    제가 가본 용인카페는 김량장동에 있는 힙한 느낌의 카페 AHTCOFFEE랍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저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공간도 멋지고 커피도 맛있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추천하고 싶은 용인카페랍니다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용인카페 추천 김량장동 힙한 카페 AHTCOFFEE

    추천하고 싶은 용인 김량장동에 있는 힙한 카페 AHTCOFFEE는 2층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카페를 들어가면 뭔가 또 다른 세상으로 들어간 것 같은 느낌? 이더라고요 공간의 느낌이 아주 멋졌어요! 사장님 커피와 인테리어에 진심이신 느낌! 

     

    저는 카페를 갈때 카페인테리어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AHTCOFFEE는 뭔가 힙한느낌이 나면서도 편안한 느낌도 있어서 공간에 있는 느낌이 좋았어요~ 블라인드사이로 채광도 어마무시합니다ㅎㅎ 

     

    다양한 조명들과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이 되어 있는데 뭔가 다들 멋스럽게 어우리 지는 느낌의 카페랍니다! 사진 열심히 찍었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커피를 만드는 주방공간이 정말 멋지더라고요 그 앞엔 큰 테이블이 있었는데 사장님과 소통도 할 수 있는 공간 같았어요~~ 

     

    용인카페 추천 김량장동 힙한 카페 AHTCOFFEE 인테리어 힙하죠!? 

     

    AHTCOFFEE의 메뉴는 따로 찍지는 않았지만 커피 논커피 메뉴 구성이 다양하고 필터커피도 마실 수 있답니다~~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채광 정말 어마무시하죠~? 커피도 맛있었고 디저트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대도 크게 부담 없는 가격이라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물주 신 거.. 이런 디테일에 감동하거든요..ㅎㅎ 

     

    용인카페 추천 김량장동 힙한 카페 AHTCOFFEE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굳이 찾아갈만한 카페인 것 같아 꼭 추천하고 싶어요! 공간도 멋지고 커피나 디저트도 맛있어서 저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용인에 가신다면 AHTCOFFEE에서 공간과 커피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