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방을 귀엽게 만드는 키티버니포니 주방장갑 리뷰
    인테리어 2023. 2. 27. 16: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저는 지금 사는 집에 이사를 오면서 따로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는 하지 않았어요~ 좋아하는 가구나 조명, 소품들, 패브릭 등으로 공간을 꾸미고 채워 좋아하는 취향을 담으려고 노력했는데요

     

    특히 주방은 크게 인테리어 하지 않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간이면서도 조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공간이에요~ 하지만 리모델링하기에는 너무 돈도 많이 들고.. 현실과 타협하면서 그냥 지내고 있는데요 그래서 주방용품들을 구매할 땐 더욱더 신중히 제가 좋아하는 취향을 담아 구매한답니다! 

     

    주방을 귀엽게 만드는 키티버니포니 주방장갑 리뷰

    최근에 베이킹을 자주 하면서 필요한 주방용품이 생겼어요! 뜨거운 걸 잡을 때 유용한 주방장갑인데요 사실 집에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이케아 주방장갑이 있지만.. 또 감성이 있으니깐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키티버니포니의 주방장갑을 구매해 봤어요! 

     

    패브릭 전문 브랜드인 키티버니포니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패턴이 담긴 생활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평소에도 애정하는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도 너무 귀여운 주방장갑을 구매했어요 키티버니포니는 29cm에 입점되어 있어 저는 29cm에서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 패턴인 Miller Black Kitchen Glove를 구매했어요~ 심플하지만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패턴이라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트랩에 있는 로고도 너무 귀엽죠!? 

     

    저는 손이 작은 편인데 저한테는 잘 맞고 사용감도 좋은 것 같아요~ 뜨거운 걸 잡을 수 있도록 어느 정도 두께감도 있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손이 크신 분들이나 남자분들은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긴 해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감도 좋은 키티버니포니 주방장갑 :)

     

    블랙&화이트 컬러라 너무 예쁘더라고요! 주방에 두는 것만으로도 주방인테리어가 완성되는 느낌적인 느낌(!) 조금은 심심한 주방에 귀여운 패턴을 걸어주니 생기가 생긴답니다~~ 

     

    스트랩이 있어서 원하는 곳에 걸어 놓을 수 있어 실용적인 것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지만 실제로 사용할 때 편리하게 잘 만들어진 주방장갑 같아요

     

    주방을 귀엽게 만드는 키티버니포니 주방장갑 리뷰를 간단하게 포스팅해봤는데요 귀여운 패턴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사용감도 좋아서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주방에서 하는 일들은 어찌 보면 재밌고 어찌 보면 하기 싫은 일들 투성인데 이렇게 주방에서 사용하는 것들은 더 취향을 담으면 그 시간이 즐거워지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귀여운 키티버니포니 주방장갑으로 주방을 더 귀엽게 만들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