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ay] 유리주전자, 유리화병 리뷰 feat.거베라
    인테리어 2021. 3. 5. 18: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포스팅을 하기전에..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두부의 4번째 생일이에요! 두부를 작년 3월 5일 날 처음 만나 가족이 되었거든요. 정확히 두부가 태어난 날을 알지는 못하지만 앞으로의 두부 생일은 매년 챙겨주려고요! 두부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길 기도하면서 두부의 생일을 즐겁게 보내야겠습니다ㅎㅎ

     

    두부 생일 기념사진 보시고 마음으로 축하해주세요:) 제 동생이지만 정말 너무 귀엽네요!!! 

     

    hay 유리주전자, 유리화병 디테일

    저는 평소에도 hay라는 브랜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hay에는 예쁜 식기나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자주 구경하고 사고 싶은 것들이 아주 많은 브랜드랍니다ㅎㅎ 그중에서 눈여겨보던 hay의 유리주전자, 유리화병을 구매했어요! 

     

    hay의 jug라고 불리는 제품인데요. 유리주전자, 유리화병으로 쓸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답니다. 붕규산유리로 만들어져 내열에는 강하지만 충격에는 약하다고 해요. 실제로 받아보니 유리가 얇은 편이라 조심조심 사용해야 할 것 같긴 하지만 예쁘니까 괜찮습니다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hay jug small인데요. 사이즈는 10X16.5 사이즈로 종이컵 기준으로 5컵 반 정도의 용량이라고 해요. 저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라 사용하기 더 편리할 것 같더라고요, 여러 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깨끗한 느낌을 클리어를 구매했는데 아주아주 만족스럽고 쉐입이 특이하고 너무 예뻐요! 

     

    유리주전자로 사용할 수 있는 hay jug 

    hay jug는 유리주전자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물이나 음료를 담아서 먹으려고 해요. 사이즈가 적당하고 유리주전자의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붕규산유리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조금은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하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쁘니까 조심조심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어 지는 유리주전자랍니다! 

     

     

    유리화병으로 사용할 수 있는 hay jug

    hay jug는 쉐입이 특이하고 예쁘기 때문에 유리화병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두부 생일을 맞이해서 거베라라는 꽃을 사 와서 바로 유리화병에 꽂아보았는데요. 정말 예쁘고 특이하고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사이즈가 적당해서 화병으로 쓰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클리어라 깨끗한 느낌이라 모든 꽃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저는 거베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두부를 키우면서 고양이한테 안 좋은 꽃들이 너무 많아서(튤립,백합등등) 고양이한테 안전한 꽃인 거베라를 자주 사곤 한답니다ㅎㅎ 고양이 키우는 분들은 꽃이 보고 싶으실 때 거베라를 추천드려요! 다양한 컬러의 거베라가 있는데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유리주전자와 유리화병으로 활용할 수 있는 hay jug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유리가 튼튼해서 막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붕규산유리의 장점이 얇지만 가볍고 특유의 깨끗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유리주전자보다는 유리화병으로 더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쉐입이 정말 예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hay jug로 다가오는 봄 예쁜 꽃 사서 꽂아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