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스따레] 커피가 정말 맛있는 평택카페
    인테리어 2021. 3. 8. 14: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꿀같은 주말에 좋아하는 카페에 갔다 왔어요. 코로나 덕분에 요즘엔 주말에 몇 시간 정도 외출하는 게 다인데, 그래도 이 시간이 정말 소중한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에 가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일은 저에게 큰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일중 하나랍니다ㅎㅎ 

     

    저는 평택쪽에 있는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최근에 알게 된 카페인데 한 번 갔다가 커피맛에 반해 이번에 또 한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평택카페 [구스따레] 입니다! 

     

    차분한 인테리어가 예쁜 평택카페 구스따레

    평택카페 구스따레는 전체적으로 조금 어둡고 차분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멋진 카페랍니다. 커피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게 된 카페였지만 인테리어도 멋지더라고요! 

     

    분위기 있는 재즈가 정말 잘 어울리는 카페 인테리어였어요. 어느 곳 하나 튀지 않고 차분하게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계절로 보면 가을, 겨울 느낌의 카페인 것 같아요~ 

     

    벽 한면을 보면 큰 그릇장이 있는데, 카페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커피잔들과 컵들이 진열되어 있고 커피를 주실 때도 그 진열장에서 꺼내 주시더라고요. 카페에서 사용되는 커피잔도 멋진 인테리어의 소품이 되네요~ 

     

    아주 큰 사이즈의 제네바스피커와 레드 포인트의 심플한 액자 그리고 식물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데,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카페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카페가 약간 지대가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창을 통해 보이는 풍경도 멋지답니다. 약간 이태원느낌이 나더라고요. 날이 더 풀리면 작은 테라스 쪽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가 정말 맛있는 평택카페 구스따레

    저는 카페를 갈때 커피맛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가 잘되있고 예쁜 카페를 가는 편이에요. 하지만 구스따레는 인테리어보다는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커피만으로도 재방문을 하게 되는 곳이었어요. 

     

    처음 구스따레에 갔을 때 가장 유명한 커피인 No 110. 이라는 커피를 마셨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작은 컵에 나오는데 진한 에스프레소와 진한 아몬드 밀크의 조합이.. 캬.. 저는 커피를 잘 모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같이 마셨던 플랫화이트도 꼬숩고 맛있었답니다. 아몬드밀크를 흡입하고 따뜻한 카페라테와 말차 쿠키도 먹어보았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답니다. 라테아트도 너무 예뻐서 사진도 열심히 찍었어요~ 커피와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평택카페 구스따레에요! 

     

    차분한 인테리어가 멋지고 커피가 정말 맛있는 평택카페 구스따레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인테리어도 멋진 카페지만 커피나 디저트가 정성스럽고 맛있어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예요. 언젠가 또 방문하게 된다면 사장님께 커피 맛있다고 꼭 전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여러분들도 평택카페 구스따레를 꼭 가보시길 바라고 제가 강추하는 아몬드 밀크도 꼭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