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으로 주방인테리어 완성!
    인테리어 2021. 3. 3. 17: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이사온지 6개월 정도가 되었는데요. 인테리어를 조금씩 바꾸고 필요한 것 들을 채우면서 집을 계속 가꿔나가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정말 필요한 가전제품이 있었는데요. 바로 냉장고예요~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형 냉장고를 가지고 왔는데, 이사 온 아파트에 냉장고장에 사이즈가 안 맞더라고요.. 눈물을 머금고 냉장고장을 우선 비워두고 냉장고를 그냥 쓰고 있었어요ㅠ 

     

    하지만 공간 효율도 없고 비어있는 냉장고 장도 마음에 안 들고.. 주방 인테리어가 완성되지 않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고민 고민하다가 새로운 냉장고를 구매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냉장고는 너무 유명하고 많이 사용하시는 삼성의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이랍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 봤는데 만족스러워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심플한 디자인의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

    요즘엔 정말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기능들이 많은 냉장고들이 있는데요. 저는 예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삼성의 비스포크냉장고를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4도어를 사려고 했는데 깊이가 너무 깊어 냉장고가 많이 튀어나오더라고요.. 4도어를 키친핏으로 구매하면 또 가격이 너무 올라가고ㅠ 여러 가지를 고민한 끝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변온고와 2도어 냉장고를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을 구매했어요. 가족이 2명이기 때문에 엄청 큰 용량의 냉장고가 필요한 것은 아니라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았답니다~ 

     

    저희 집의 주방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의 컬러도 코타화이트로 맞췄답니다. 화이트라기 보단 조금 차분한 베이지컬러의 느낌이라 관리도 쉽고 화이트컬러 주방과도 잘 어울렸어요! 비스포크냉장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냉장고의 컬러를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다는 건데요. 화이트컬러는 깔끔하고 질리지 않기 때문에 추천 드리고 싶어요!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의 가장 큰 장점은 표준 냉장고장 사이즈에 빌트인처럼 쏙 들어간다는 거예요. 냉장고가 튀어나오지 않으니 주방을 더 넓게 쓸 수 있어 좋아요! 저희 집 냉장고장의 사이즈는 폭 107cm, 깊이 70cm 사이즈인데 정말 딱 맞아떨어졌답니다! 정말 큰 용량의 냉장고가 필요하신 게 아니라면 저 같은 구성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매처 - G마켓 비스포크냉장고 RB33T3004AP+RZ24T5600AP

     

    저는 냉장고에게 큰 기능을 바라지 않기 때문에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1. 예쁜 디자인 2. 적은 소음 3. 키친핏으로 주방을 넓게 쓸 수 있음 3. 변온고를 냉장, 냉동, 김치냉장고로 맞춰 사용할 수 있음 4.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해줌 이 정도만으로도 정말 추천하고 싶은 냉장고입니다!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내부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의 내부는 정말 심플해요. 냉장, 냉동, 김치냉장고의 기능 말고는 별다른 기능은 없지만 저는 냉장고의 기본적인 기능만 잘되면 된다는 생각이라 기능도 충분한 것 같아요~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의 일반 냉장고는 상단은 냉장, 하단은 냉동으로 고정되어 있어요. 4도어보단 깊이가 깊지 않지만 용량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내부 선반이 유리로 되어 있어 유리제품을 놓을 땐 조금 조심해야 되는 부분도 있었답니다~ 온도를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은 냉장고 안의 상단에 있답니다. 그래서 더 심플한 외형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좌측은 1도어의 변온고인데요. 냉장, 냉동, 김치냉장고 3가지를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은 냉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필요에 따라 모드를 바꿀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변온고에는 손잡이가 있어 여닫기도 편리하고 비스포크키친핏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손잡이예요~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으로 주방인테리어 완성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은 심플한 디자인과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냉장고이기 때문에 주방인테리어를 멋지게 완성시켜주는 냉장고랍니다.

     

    제가 구매한 코타화이트는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이 나서 화이트주방과 정말 잘 어울렸어요. 냉장고이지만 냉장고 같지 않은 디자인이라 예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것 같아요.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준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디자인과 컬러가 예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냉장고와 변온고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의 냉장고예요! 확실히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으로 사용하니 주방을 넓게 쓸 수 있답니다~ 나중에 용량을 늘리고 싶을 땐 비스포크냉장고를 더 붙여서 사용하려고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비스포크냉장고 키친핏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