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병 인테리어 화병 추천 : 스튜디오 아르호이
    인테리어 2021. 3. 10. 17: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봄이 되니 뭔가 집안에 꽃을 두고싶어져 얼마 전에 거베라 몇 송이를 사 왔어요. 역시 집에 꽃을 몇 송이 두는 것만으로도 정말 화사하고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정말 좋아지더라고요. 기분 전환하기 정말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꽃 사기랍니다ㅎㅎ

     

    정말 정말 사고 싶었던 인테리어 화병, 꽃병을 하나 구매했어요. 덴마크 브랜드라 파는 곳이 많지 않지만 최근에 룸퍼멘트라는 편집샵에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예쁜 인테리어 화병, 꽃병을 구매했답니다. 바로 스튜디오 아르호이라는 브랜드의 세라믹 화병이에요! 

     

    세상에 하나뿐인 스튜디오 아르호이

    덴마크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세라믹 브랜드인 스튜디오 아르호이의 모든 오브제는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더 특별한데요. 쉐입이나 컬러에 동심이 가득하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쉐입, 컬러, 텍스처의 인테리어 화병, 꽃병을 가질 수 있답니다! 

     

    저는 Plum Vase, small을 구매했어요. 9.5 x 8cm의 사이즈로 아주 작은 미니 사이즈의 화병이에요. 사이즈는 작지만 작은 꽃을 한 두 송이 꽂아 두면 너무 예쁠 것 같아 구매했어요. 둥근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귀여운 쉐입이 특징이고 이국적인 컬러감이 정말 예쁘답니다. 인테리어 화병, 꽃병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거베라 한송이를 꽂아보았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취향저격.. 뭔가 특별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화병, 꽃병이에요! 

     

    인테리어 화병, 꽃병으로 봄맞이 인테리어하기

    스튜디오 아르호이의 화병은 정말 예뻐서 집의 어느곳에 두어도 공간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거베라와 스튜디오 아르호이의 인테리어 화병, 꽃병에 꽂아 집의 여러 공간에 인테리어 해보았답니다! 

     

    이 인테리어 화병은 다이닝 테이블에 두기에도 정말 좋더라고요. 사이즈가 작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꽃 한 송이 둔 것만으로도 주방이 환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꽃은 사랑입니다..! 

     

    화병의 사이즈가 작아서 더 활용도가 좋은 느낌이에요. 선반에 두기도 정말 좋고, 다른 오브제들과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인테리어 화병, 꽃병으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그냥 오브제로도 쓸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고 다음번에 다른 쉐입과 컬러의 스튜디오 아르호이 화병을 꼭 구매하고 싶어요! 

     

     

    예쁜 꽃을 예쁜 꽃병에 꽂으니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거실과 게스트룸에도 꽃 한 송이 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달라졌답니다~~ 

     

    봄맞이로 구매해 본 너무나 예쁜 스튜디오 아르호이의 인테리어 화병, 꽃병에 거베라를 꽂아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를 해보았는데요. 역시 집에 꽃을 두니 봄이 온것이 확 느껴지고, 공간이 화사해 져서 정말 좋더라고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예쁘고 꽃병, 화병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 아르호이의 화병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꽃 한송이로 행복도 느끼시고 공간도 꾸며보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