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방인테리어에 좋은 예쁜 주방용품 추천!
    인테리어 2020. 11. 1.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가을비가 내리네요.. 비가 오고나면 날이 금새 추워져 겨울이 올 거 같아 가을비가 내리는게 반갑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요즘 다시 코로나 확진자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고 여러모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여러분 모두 힘내시길 바랄게요! 이 또한 잘 버티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죠? 


    저는 매일매일 조금씩 집의 구조를 바꿔보기도 하고 계절에 맞게 소품이나 가구를 바꾸면서 인테리어를 변화시키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요즘 인테리어하고 조금씩 꾸미는 재미에 푹 빠진 공간이 바로 주방이에요. 주방은 따로 인테리어를 하지 않고 아파트에 기본으로 시공된 상태였기 때문에 많이 지저분하거나 하진 않았지만 조금은 삭막한 느낌이 마음에 들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보닥타일을 붙이고 이케아의 레일을 달고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 담긴 예쁜 주방용품들로 주방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저는 주방공간은 깔끔하고 심플하게 유지하면서 예쁜 주방용품들로 아기자기한 느낌을 추가하는 방법이 가성비 좋은 주방인테리어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주방을 내 취향에 맞게 시공을 하는편이 가장 예쁜 주방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저는 큰 돈을 들이기 보다는 작은 비용으로도 제 취향이 뭍어나는 주방공간을 만들고 있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저의 취향이 담겨있는 예쁜 주방용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알레시 피노 깔대기

    제가 예쁜 주방인테리어를 서치해보면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 있었는데요. 바로 알레시라는 브랜드의 피노 깔대기에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컬러의 주방에 포인트가 되어 주는 예쁜 주방용품중 하나랍니다.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에 의해 깔대기로 재탄생된 피노키오에요. 깔대기의 기능적인 역할을 하면서도 위트가 담겨 있는 제품이에요. 


    피노키오의 길다란 코를 깔대기로 만들다니..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심지어 컬러감이 너무 귀여워 심플한 주방에 포인트가 되기에 아주 좋은 주방용품인 것 같아요. 비슷한 다른 제품들도 출시되어 있는데 저는 받아보니 꽤 견고하고 마감이 좋아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마야무 냄비받침 

    주방에서 꼭 필요한 주방용품중 하나는 냄비받침이에요. 냄비받침은 기능성만 생각했기 때문에 그냥 아무데서나 구매하곤 했었어요. 하지만 마야무 냄비받침을 보고 기능성과 디자인적인 효과를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주방용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하였어요! 




    자작나무를 사용하여 만들어졌고, 가볍지만 튼튼하고 이음새 없이 깔끔한 형태로 디자인 된 제품이에요. 곡선으로 이루어진 쉐입이 정말 예쁘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따로 컬러가 들어가지 않고 나무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더 네츄럴한 느낌이 들었어요. 컬러와 사이즈가 다양하니 용도에 맞춰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라지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냄비받침으로 쓰기에 딱 적당하더라구요. 


    쉐입이 예뻐 오브제처럼 사용도 가능하고 테이블위에서도 예쁘더라구요. 주방인테리어를 하기에 여러모로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 만족스럽습니다. 


    hay 필러

    최근에 산 주방용품중 하나는 hay의 필러에요! 디자인이 너무 저의 취향이여서 구매할 수 밖에 없었어요..감자나 오이를 깍는 용도이지만 심플하면서도 블루컬러가 너무 예뻐 포인트를 줄 수 있었어요. 사용할때도 기분 좋게 쓸 수 있고 평소에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라 정말 만족스러워요! 


    hay에서 구매했던 수세미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습니다..아직 사용하진 않았지만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저는 귀여운걸 꽤나 좋아하는 모양이네요..ㅎㅎ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

    최근에 구매한 예쁜 주방용품들을 이케아 레일에 걸어보았는데요. 이렇게 예쁜 주방용품을 걸어 놓는 것 만으로도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가 완성됬어요. 너무 귀여워서 계속 주방을 바라보게 된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주방은 음식을 만들고 설거지를 하고 어쩌면 싫고 힘든 공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내 취향을 더 많이 담아 인테리어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많은 비용을 쓰지 않고 이렇게 예쁜 주방용품만으로도 아기자기한 주방이 된답니다. 앞으로 주방에 있는 시간이 좀 더 즐겁고 기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를 하고 싶으시다면 전체적인 주방인테리어는 심플하게 하면서 예쁜 주방용품들로 포인트를 주시면 변화된 공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