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랜테리어 하기 좋은 공기정화식물 : 나비란
    반려식물 2022. 6. 29. 18: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여름이 돼서 그런지 집에서 키우는 저의 반려식물들이 더 푸릇푸릇 잘 자라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 몰라도 식물이 주는 위로가 더 크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이랍니다~ 식물멍 하다 보면 기분이 조크든요! 

     

    최근에 관심이 가던 식물이 있었는데 바로바로 '접란' '나비란'이라고 불리는 식물이에요! 딱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식물이랄까..! 플랜테리어 하기 좋은 공기정화식물인 나비란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게요 :) 

     

    플랜테리어 하기 좋은 공기정화식물 : 나비란

    요즘엔 화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쉽게 식물을 배송받을 수 있어서 식집사는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릴리스톤이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고 식물상태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플랜테리어 하기 좋은 공기정화식물 나비란은 얇지만 시원시원한 잎이 쭉쭉 뻗어 있는 매력적인 식물이에요~ 작은 사이즈의 식물은 행잉으로 키우기도 좋고 테이블 위에 놓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나비란은 키우기 난이도도 낮은 편이라고 해요! 식물을 키우는 것은 환경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나비란은 약간 반음지나 직사광선이 아닌 밝은 곳에서 키우는 게 좋답니다. 햇빛이 너무 쎈 경우 잎끝이 탄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통풍도 잘해주고, 분무를 자주해주면 무난하게 자라는 식물인 듯해요! 물은 겉흙이 마르면 흠뻑! 저는 약간 건조하게 키우는 편이랍니다~~ 저도 집에서 키우면서 나비란과 적응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요ㅎㅎ 

     

    나비란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식물 같아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공기정화식물이고,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식물이라 식물 하나만으로도 싱그러운 느낌의 플랜테리어를 할 수 있답니다! 

     

    나비란은 잎 사이사이에서 수시로 아치형의 줄기를 올려 그 끝에 새끼 나비란을 만들어 내는데 이 새끼 나비란을 '런너'라고 부른다고 해요! 너무 귀엽죠..?

     

     


    배송받을 때는 없었던 나비란의 런너에서 꽃이 피었어요! 하얀 꽃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꽃이 지고 나면 같은 자리에 새로운 식물체가 또 나온다고 해요~ 생명력 갑인 식물이네요ㅎㅎ 이 런너로 계속 계속 번식을 할 수 있답니다. 런너로 번식해서 작은 나비란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키워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여름 느낌 물씬 나는 플랜테리어를 할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 나비란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봤는데요. 나비란은 키우기도 쉽고 공간을 싱그럽게 만들어주는 식물이기 때문에 꼭 추천하고 싶은 식물이랍니다. 테이블 위나 행잉으로도 플랜테리어 하기 좋아요! 나비란으로 여름의 싱그러움을 집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