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조명 인테리어소품으로 좋은 렉슨 미니 조명
    인테리어 2020. 11. 6. 20: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 입니다..!

    어제는 친정엄마가 오랜만에 집에 놀러오셔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결혼을 하고 나니 거리가 멀어져 부모님을 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는 날에는 정말 반갑고 너무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부모님께 효도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시 한번 가져보네요. 어제는 친정엄마의 방문을 핑계로 포스팅을 하루 놓쳤는데요..ㅎㅎ 오늘부터 다시 1일 1포스팅을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에요! 여러분들 모두 주말을 위해 힘내시길 바래요! 


    제가 집을 인테리어 할때 가장 좋아하는 요소중에는 인테리어조명과 인테리어소품이 있는데요. 이 두가지는 크게 가구를 들이거나 시공을 하지 않아도 공간을 꾸미는데 효과적이고 쉽게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이에요.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때는 조명이나 소품을 사용해 보는게 조금은 쉽게 인테리어에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도 인테리어조명과 인테리어소품으로써의 두가지 역할을 다 해주는 제품이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미니멀한 렉슨의 미니 조명

    제가 이번에 구매한 인테리어조명은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의 미니 조명이에요.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조명인데요. 조명을 구매할때 큰 부피를 차지하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공간의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아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렉슨 미니 조명은 디자인과 가격, 성능 모든 면에서 만족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미니어처 같은 느낌으로 정말 작은 사이즈의 미니 조명인데요. 제 손이 작은 편인데도 손에 쏙 들어와요! 


    집에 있는 조명들은 사이즈가 꽤 있는 제품들인데 그런 제품들도 활용도가 높지만 작은 사이즈의 조명은 인테리어조명의 역할과 인테리어소품의 역할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이 제품은 조명과 충전할때 필요한 충전 포트가 함께 들어 있네요! 


    저는 미니멀한 느낌을 주려고 글로시화이트 컬러를 선택하였는데요. 맑은 느낌의 화이트 컬러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미니 조명은 컬러가 정말 다양하니 취향에 맞춰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과 컬러가 미니멀하고, 작은 사이즈의 조명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실용성이 좋은 렉슨의 미니 조명

    렉슨의 미니 조명은 작은 사이즈인데도 빛의 밝기가 꽤 밝은 편이라 좋았어요. 특히 저는 다이닝테이블에 두고 쓰기 좋을 것 같아 구매한 부분이 큰데요. 사실 어느 공간에서나 필요에 따라 쉽게 이동시켜 사용 할 수 있어 정말 실용적인것 같아요. usb충전식이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사용 할 수 있구요! 언젠가 캠핑을 가게 된다면 꼭 이 렉슨의 미니 조명과 함께 하려구요! 


    렉슨 미니 조명은 주광색과 전구색 두가지의 빛을 다 낼 수 있답니다. 조명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쉽게 바꿀 수 있어요. 그리고 하단의 버튼을 꾸욱 누르면 원하는 밝기로 맞출 수 있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미니 조명인데도 여러가지 기능이 있고, 빛도 여러가지로 바꿀 수 있는 기능성과 가성비가 좋은 인테리어조명이네요! 


    렉슨의 미니 조명으로 인테리어하기 

    렉슨의 미니 조명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명이기 때문에 모든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저희 집은 화이트톤이 가장 많기 때문에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다이닝테이블에 올려 놓고 사용기도 하는데요. 화이트컬러의 상판과 아주 잘 어울리고 공간을 더 모던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음식을 먹을 때도 무드등으로 사용이 가능해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저희집의 오브제들이 올려져 있는 선반에 같이 올려 놓아 인테리어소품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미니 사이즈여서 다른 오브제들과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낮에 불을 켜지 않을 땐 이렇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저희집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인테리어조명인 루이스폴센 판텔라 미니와 같이 놓아 보았는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싱쿵...이에요..ㅎㅎ


    저의 침실에 침대 옆 협탁에 제가 사용하는 것들을 간단하게 올려놓고 사용하는데요. 자기 전에 잠시 켜놓고 사용하는 용도로도 좋고 예뻐서 제 옆에 항상 두고 있답니다. 


    렉슨의 미니조명은 여러가지 기능적인 면도 아주 좋고 미니멀한 디자인이어서 저희 집의 모든 공간에서 잘 어우러졌어요. 인테리어조명으로도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아주 좋은 아이템이에요. 비싼 조명이나 큰 조명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렉슨 미니 조명으로 공간을 인테리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작은 조명이지만 공간의 분위기가 확 바뀌게 해준답니다. 인테리어의 꽃인 조명으로 공간을 무드있게 꾸며 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