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브릭 와이드데님 Wide denim (faded blue) 리뷰
    패션 2023. 3. 20. 20: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이제 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봄이니 꼬까옷 하나 준비해야겠죠~? 요즘엔 쇼핑을 안 하려고 엄청 노력 중이긴 하지만 자주자주 입을 수 있는 봄맞이 기본템 하나 장만했어요~~ 

     

    봄엔 뭐니 뭐니 해도 청바지 아니겠어요!? 저는 평소에도 와이드데님을 즐겨 입는데 너무 와이드 하지 않고 연청색감의 와이드데님을 열심히 찾다가 블루브릭의 와이드데님 Wide denim (faded blue)이 딱 저의 취향을 저격해서 구매해 봤어요~ 봄, 여름에 정말 입기 좋을 것 같아 간단하게 리뷰해 볼게요 :) 

     

    블루브릭 와이드데님 Wide denim (faded blue) 리뷰

    블루브릭은 평소에도 데님맛집이어서 좋아하는 브랜드랍니다 29cm에도 입점되어 있어 리뷰도 볼 수 있고 쿠폰가도 적용해서 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봄에 예쁜 연청 청바지에 셔츠를 입고 싶어서 열심히 찾다가 적당한 와이드핏의 데님을 찾았어요~ 블루브릭의 와이드데님은 사이즈가 여유 있는 루즈한 핏의 대표 데님이랍니다 

     

    저는 162정도의 키에 정 55 사이즈 정도인데 편하게 입으려고 2 size를 구매했답니다 

     

    블루브릭 와이드데님 Wide denim (faded blue)는 봄에 입기에 딱 예쁜 연청 컬러라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빈티지한 느낌의 데님이지만 뭔가 마감이 조금 좋지 않다는 느낌? 약간 해진 느낌이 디자인인 듯싶긴 하지만 저는 약간 윙? 하긴 했어요ㅎㅎ 그리고 앞이 조금 뜨는 거 이 두 가지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가격대가 싸진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조금 실망스럽게 느껴지기도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색감이 예쁘고 핏이 나쁘지 않아서 저는 품기로 했습니다! 제 키에는 꽤나 길더라고요ㅎㅎ 

     

    재킷과 니트랑 가볍게 코디해 봈는데 적당히 와이드 한 핏이라 괜찮더라고요 색감도 봄에 입기 예쁘고요 막 두껍고 탄탄한 재질의 데님은 아니라 무릎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적당히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는 데님이랍니다 

     

    결국 7센티정도 기장을 줄였어요 그랬더니 딱 예쁘더라고요 바지 사서 기장 안 줄이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기장 줄이는데 돈 쓰고 5천 원어치는 잘라낸 느낌ㅎㅎ 

     

    블루브릭 와이드데님 Wide denim (faded blue)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포스팅해 봤는데요 봄에 입기 좋은 와이드 한 핏이 예쁜 데님이라 잘 입을 것 같긴 하지만 마감이나 가격에 비해 엄청 만족스러운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아 약간 애매한 부분도 있긴 합니다ㅎㅎ 저처럼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입으실 분들은 추천할게요! 컬러와 핏은 예쁜 와이드데님이에요~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