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비니 추천 letter 샵레터 Buckie 비니
    패션 2022. 12. 23. 16: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요즘에 정~~말 추운 것 같아요 작년은 이렇게까지 추운 겨울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이번 겨울이 유독 추운 거 맞죠!? 그래서 외출할 때 목도리나 장갑이 필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비니가 그렇게 예뻐 보이더라고요 코트나 패딩에 다 잘 어울리는 비니를 찾다가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샵레터 letter에서 비니가 출시됐더라고요! 핏도 소재감도 너무 여자 비니로 추천하고 싶은 Buckie 비니 그레이컬러 간단하게 리뷰해 볼게요 :) 

     

    여자 비니 추천 letter 샵레터 Buckie 비니

    letter 샵레터 Buckie 비니는 exclusive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샵레터의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요~ 4가지 컬러가 다 너무 예쁘지만 저는 실용성이 가장 좋은 컬러인 그레이로 구매했답니다! 

     

    샵레터 letter는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옷을 살 때마다 소재감도 좋아서 항상 만족했거든요 이번에 구매한 Buckie 비니도 레터만의 감성 뿜뿜이랍니다! 

     

    Angora 30, Rayon 30, Wool 40로 이루어진 Buckie 비니는 특유의 헤어감이 느껴져서 더 멋스러운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엔 적당히 부드럽고 크게 따갑지 않았답니다~~ 

     

    비니 안쪽에도 letter의 로고가.. 이 감성 못 잃고요.. 

    반응형

    비니 기장이 길지 않아 다양한 룩에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설명에 맞게 비니핏이 딱 깔끔하게 떨어져서 예쁘더라고요~ 인스타그램 샵레터 사장님의 인스타그램에 보면 비니를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저의 구매에도 큰 영향을 주었답니다ㅎㅎ 사장님 좋아.. 합.. 니.. 다 ㅎㅎ 

     

    저는 비니가 엄~청 잘 어울리는 두상이나 얼굴형은 아닌데 샵레터 letter의 비니는 저의 최애 비니가 될 만큼 핏도 소재감도 너무 예쁜 것 같고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정말 만족했어요! 그래서 꼭 추천하고 싶은 여자 비니랍니다~ 

     

    저 사실.. 그레이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이보리도 바로 주문했는데 ㅎㅎ 배송이 좀 걸릴 것 같아 도착하는 데로 또 리뷰해 볼게요ㅎㅎ 

     

    핏과 소재감이 너무 예쁜 샵레터 letter의 Buckie 비니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봤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색감과 소재감 착용감 모두 만족스러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여자 비니랍니다 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라 예민하신 분들은 어떠실진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겨울 멋쟁이로 만들어주는 샵레터의 비니 추천 꾹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