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스트쿤스트 겨울비니 리뷰
    패션 2023. 1. 19. 15: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봄이 오는 듯하더니 다음 주는 영향 17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역시 겨울은 길고도 긴 계절이네요..

     

    겨울옷을 입는 재미도 있지만 너무 추우면 나갈 수가 없다고요!! 이번 겨울 제가 가장 애정하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바로 겨울비니예요 이번에 비니를 두개나 구매했는데 따숩고, 예뻐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거든요 다음 주를 대비해 이스트쿤스트의 겨울비니를 구매해 봤어요! 

     

    이스트쿤스트 겨울비니 리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비니들은 무채색인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감 있는 비니를 찾다가 발견한 이스트쿤스트의 비니! 

     

    이스트쿤스트의 겨울비니는 29cm에서 쿠폰가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비니! 

     

    제품명은 UUU 자카드 비니 라이트블루컬러인데 이스트쿤스트의 시그니처 U로고 그래픽 비니랍니다 

     

    반응형

    직접 받아보니 꽤 탄탄하고 부드러워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컬러감도 산뜻한 하늘색이 예쁘더라고요! 

     

    저는 비니가 아주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왠지 비니를 쓰면 힙한 느낌이 든다며 자기 최면을 걸면서 쓰는데요ㅎㅎ 이스트쿤스트의 겨울비니는 따뜻하기도 하지만 컬러감이 예뻐서 그런지 포인트 주기에 정말 좋답니다~~ 

     

    위로 약간 솟은 모양인데 탄탄해서 모양이 무너지지 않는답니다 입구가 좀 작게 느껴지긴 했는데 쓰고 나니 편했어요! 

     

    검은색 패딩에 이스트쿤스트 비니로 포인트를 줬는데 밋밋한 룩에도 이렇게 비니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스트쿤스트의 겨울비니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봤는데요 컬러감도 예쁘고 탄탄하면서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비니랍니다! 다음 주엔 비니장착하고 영하의 날씨와 싸워봐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예쁜 겨울비니로 힙한 겨울코디 해보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