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엔느 코듀로이 팬츠 리뷰
    패션 2022. 12. 21. 21: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집순이지만 주말에는 카페투어도 하고 데이트를 해야 하니깐 오랜만에 옷을 사봤습니다..! 요즘엔 뭐 하나를 살 때도 정말 많이 찾아보고 사는 편이에요ㅎㅎ 이번에 구매한 아이는 바로바로 코듀로이 팬츠! 

     

    패션은 정말 돌고 도는 것 같아요.. 초등학교 때 코듀로이.. 골덴(?)팬츠를 정말 즐겨 입었거든요! 요즘에도 정말 많은 브랜드에서 코듀로이 팬츠를 출시해서 많이 비교해보고 제가 고른 아이는 바로바로 시엔느 코듀로이 팬츠예요! 겨울에 정말 잘 입을 것 같고 예쁜 코듀로이 팬츠라 간단하게 리뷰해 볼게요 :) 

     

    시엔느 코듀로이 팬츠 리뷰

    다양한 브랜드의 코듀로이 팬츠들 중 시엔느 코듀로이 팬츠를 선택한 이유는 붉은 톤의 브라운이 멋스러워 보였고 너무 핏 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의 팬츠였기 때문이에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패키지로 도착한 시엔느의 코듀로이 팬츠! 시엔느의 코듀로이 팬츠는 실물이 더 예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라지(L) 사이즈 구매했어요! 

     

    반응형

    골지가 좀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데 저는 이게 더 예뻐 보였어요~~ 시엔느 로고가 초록색으로 들어가 있는데 이것도 너무 예쁘죠!? 붉은 톤의 예쁜 브라운이라 겨울의 다양한 아우터들과 매치하기 쉬울 것 같아요! 

     

    시엔느의 코듀로이 팬츠는 코튼 100%로 되어 있어요~ 그리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확실히 다른 바지들보단 따숩더라고요 저의 겨울 교복바지로 당첨! 

     

    편하게 입으려고 라지사이즈를 샀기 때문에 충분히 편안하면서도 예쁜 핏이 나왔답니다! 

     

    시엔느의 모델분의 키가 커서 기장은 줄여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저는 4cm 정도 줄이니 적당하게 맞았어요! 제키는 162센티 정도입니다~~ 

     

    구매하고 나서 정말 잘 입고 있어요! 코트나 패딩 다 잘 어울리고 컬러도 생각보다 코디하기 쉽고 꽤 따숩기 때문에 더 손이 잘 가는 거 같아요! 

     

    시엔느의 코듀로이 팬츠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봤는데요. 컬러감도 예쁘고 그리 두껍진 않지만 꽤 따숩고 편안한 핏이라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잘 입고 있답니다. 멋스럽고 편안한 코듀로이 팬츠를 찾으신다면 시엔느 코듀로이 팬츠 추천할게요! 여러분들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