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닛뮤트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 리뷰
    패션 2022. 11. 29. 16: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정말 찐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들 패션 월동준비는 마치셨나요!? 저는 어그랑 니트 하나만 사고 아무것도 사지 않겠노라 다짐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 눈에 들어와 버린 요 아이.. SNS를 끊어야 하나 봐요ㅎㅎ 

     

    미닛뮤트의 유명한 가방 라인 중 하나인 클로 미니가 겨울 버전으로 나와버린 거예요.. 제가 또 양털.. 이런 거 못 참거든요.. 미닛뮤트 뽀글이가방이라뇨!!! 이건 사야 돼!!!! 미닛뮤트의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 멜팅 버터 컬러로 구매했는데 아주아주 마음에 들어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해요:) 

     

    미닛뮤트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 리뷰 

    미닛뮤트의 클로 미니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미니 가방인데요. 저는 겨울 버전으로 클로 미니를 구매해봤어요! 미닛뮤트 가방들은 컬러감이 예쁜 가방들이 정말 많은데 클로미니 멜팅 버터와 브라우니 컬러 2가지가 있답니다..! 저는 아이보리 덕후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멜팅 버터 클로 미니로 고고~~ 

     

    간단하게 외출할 때는 미니 가방을 들고 싶은데 미닛뮤트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 멜팅 버터 컬러가 취향저격이었어요..! 컬러도 너무 따뜻한 버터 색감이랍니다~~ 

     

    반응형

    간단하게 핸드폰, 작은 파우치 정도는 들어가서 가볍게 들고 다니기 너무 좋아요~~ 작고 소중하고 귀엽고.. 다했습니다..!

     

    뽀글이가방의 따수운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겨울 미니 가방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미닛뮤트 클로 미니 멜팅 버터 컬러!! 저희 집 냐옹이 두부도 가방이 맘에 드나 봐요ㅎㅎ 

     

    미닛뮤트의 로고인 m 너무 귀엽죠!? 이런 디테일도 너무 귀엽고 가방 자체의 마감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미닛뮤트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는 정말 데일리로 잘 메고 있어요! 버터 컬러라 오염은 조심해야 하지만 뭐.. 괜찮습니다ㅎㅎ 아이보리 컬러라 코디하는데도 어렵지 않아서 더 자주 손이 간답니다! 

     

    겨울에 정말 잘 멜 수 있는 데일리 미니 가방! 미닛뮤트 뽀글이가방 클로 미니 멜팅 버터 컬러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해봤는데요. 마감도 좋고 디자인, 촉감, 색감 모두 마음에 들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미니 가방이에요! 지금은 솔드아웃 상태인데 12월에 재입고된다고 하니 겨울 미니 가방 찾으시는 분들은 꼭 구매하세요! 우리 이쁜 건 같이 메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