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리우유 추천 :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오트라떼 만들기
    일상 2023. 3. 21. 20: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부나입니다..! 

    저는 요즘 커피에 빠져서 주말엔 카페를 가는 걸 좋아하고 집에서도 홈카페를 즐기는데요 특히 저는 꼬수운 라떼를 좋아하는 라떼파랍니다~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스팀우유를 섞어 부드럽게 마시는 커피인데요 요즘엔 카페를 가도 다양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 곳도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요즘 핫한 아이가 바로 귀리우유 오트밀크랍니다! 그냥 마시는 것도 맛있지만 커피와 섞였을 때 정말 맛있다고 소문난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구매해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게요 :) 

     

    귀리우유 추천 :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오트라떼 만들기

    카페에 갔을 때도 우유로 만든 라떼가 아닌 오트라떼를 가끔 마셨었어요~ 뭔가 조금 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집에서도 오트라떼를 마셔보고 싶어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구매해 봤답니다~ 

     

    정말 추천하고 싶은 귀리우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폴바셋에서도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매일유업 공식 직영스토어에서 950ml 3팩에 할인가에 구매했어요~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비건 음료로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이 마시기에도 좋고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 귀리우유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환경에도 좋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1. 100% 핀란드산 오트 

    2. 베타글루칸(식이섬유) 600mg 함유

    3.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완료

     

    요즘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따뜻한 오트라떼를 만들어 마시고 있는데 정말 꼬숩고 달달해서 너~~ 무 맛있어요! 

     

    일리커피머신 +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간단하게 오트라떼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1. 오트라떼를 전자레인지에 데울 수 있는 컵에 담아 1분 30초 정도 데워주세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마시기 전에 꼭 흔들어서 잘 섞어주세요!! 

     

    2. 에스프레소를 1샷 내려주세요~ 저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기 때문에 일리캡슐로 에스프레소를 내렸답니다

     

    3. 데워진 오트밀크를 프렌치프레스에 담아 거품을 만들어 주시고 스팀피쳐에 옮겨 담아주세요 저는 나름 라떼아트를 하려고 하는 거지만 그냥 바로 부어주셔도 된답니다! 

     

    https://liking-home.tistory.com/286

    프렌치프레스도 생각보다 거품이 정말 잘 만들어지니 집에 거품기나 머신이 없으시면 사용해 보실 추천 할게요! 전에 포스팅했던 주소도 남겨놓을게요~~

     

    4. 에스프레소가 담긴 잔에 거품을 낸 귀리우유를 부어주세요~~ 나름 라떼아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오트밀크는 일반 우유보단 확실히 좀 묽어서 그림이 잘 안 나오네요ㅎㅎ 실력문제도 있긴 합니다ㅎㅎ 

     

    비교해 보려고 외쪽 - 일반우유 오른쪽 -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같은 조건으로 해서 라떼를 만들어 봤는데 확실히 조금 차이가 있죠~? 

     

    그래도 맛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쪽이 더 맛있더라고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가 커피와 만났을 때 놀라운 맛이 난다고 하더니 정말 꼬숩고 달달한 맛도 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저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귀리우유랍니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확실히 오트라떼로 먹었을 때 정말 맛있고 아침에 가볍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귀리우유랍니다~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해요! 요즘은 커피문화가 많이 발전하면서 우유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라떼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도 애용해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