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탁상시계 추천! 아르네야콥센시계
    인테리어 2020. 9. 23. 15: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요즘은 정말 자는 시간 빼고는 핸드폰을 손에 쥐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저도 항상 핸드폰이 손에 있습니다. sns를 보고, 정보를 검색하고, 음악을 듣거나 메시지를 보내기도 하고 정말 많은 일들을 핸드폰으로 하게됩니다. 그중에서도 시간을 확인하느라 핸드폰을 보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저는 어느순간 부터 핸드폰을 너무 많이 보게되는 저의 모습이 썩 좋아보이지 않더라구요..거의 핸드폰 중독수준이였거든요..ㅠ 그래서 요즘은 조금씩 핸드폰을 놓고 살려고 노력중입니다!


    다른것들 보다도 시간을 보려고 핸드폰을 보는 일부터 줄이려고 하고 있는데요. 시간을 보다보면 결국 다른것들도 괜히 보게되더라구요. 그래서 거실에 있는경우엔 벽시계를 보고 시간을 확인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는 벽시계가 없기때문에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러던중 인테리어시계로도 손색이 없는 예쁘고 실용적인 작은 탁상시계를 사고싶어졌습니다. 제가 무언가 할때 가지고 다니면서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요! 


    여러 인테리어탁상시계를 찾던중 아르네야콥센시계를 보게되었습니다. 보자마자 앤틱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전설적인 디자이너 아르네야콥센 Arne Jacobsen 이 1939년 덴마크 전기회사 CEO에게 줄 선물로 처음만들면서 탄생한 이 탁상시계는 오랜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인테리어탁상시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필요로 하는 물건을 만드는 아르네야콥센 Arne Jacobsen의 소신대로 우아한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아르네콥센시계의 외관

    조화로운 컬러들이 돋보이는 다섯개의 시계들중 저는 블랙컬러가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다른컬러들의 시계들도 너무 예뻤지만 질리지 않고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것 같았거든요. 한세기 동안 사랑받은 인테리어탁상시계인 만큼 너무나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블랙컬러의 시계본체, 스틸의 시계다리가 잘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그냥 한마디로 너무 예쁘네요! 




    시계 뒤쪽을 왼쪽으로 돌리면 열리는데요! AA건전지 두개를 넣으면 시계가 작동이 되고, 뒷면으로 시간과 알람시간을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네콥센시계의 기능

    이 시계는 스누즈 기능과 라이트 센서 및 알람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알람과 센서기능이 있다는걸 모르고 구매했는데요. 이런 다양한 기능까지 있는 인테리어탁상시계라니..예쁜외관과 더불어 기능성까지 겸비했네요! 그리고 초침이 가는 시간이 들리지 않아(초침이 없음) 더욱 좋았습니다.잠들기 전 시계가 째깍째깍 돌아가는 소리가 거슬려서 잠못들었던 경험들이 있었는데, 이 시계는 무음이기 때문에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잠을 자다가 깨었을때 불이 꺼진 침실에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 라이트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12시방향으로 시계 1cm 위로 손을 올리면 센서가 있어 불이 켜지는것을 볼 수있습니다. 불빛이 아주 잘 들어오네요! 


    알람은 시계의 뒤쪽을 열어 시간을 맞출 수 있는데요. 센서를 터치하면 알람이 꺼집니다! 우렁찬 알람소리가 나네요! 


    침실속 탁상시계

    저는 잠을 잘때는 침대 옆에두고 사용하는 데요, 협탁이나 서랍장 위 제가 손을 뻗을 수 있는 위치에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오브제들과도 잘어울리네요! 특히 밤에 led기능으로 밤에도 쉽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선반위의 오브제로!

    인테리어탁상시계인 만큼 선반위에 예쁜 오브제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미니멀한 크기이기 때문에 어느 공간에 두어도 크게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시계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특히 테이블 위에서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노트북을 사용할때도 이 탁상시계를 올려놓고 작업을 하곤 합니다. 시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좋고, 공간을 정돈해 주는 느낌이 들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 뿐 아니라 다른곳에서 작업을 할때도 시계와 함께 한답니다!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원초적인 기능이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아주 훌륭한 오브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오랜시간에 걸쳐 사랑을 받아온 아르네야콥센의 이 탁상시계야 말로 인테리어탁상시계로 모든 면을 만족시키는것 같네요! 


    공간의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건 물론 포인트가 되어주면서 여러가지 기능성까지 겸비한 아르네야콥센 탁상시계! 인테리어탁상시계를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시간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을 여러분도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