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 창문 해먹 애니멀리프 내돈내산 리뷰
    인테리어 2022. 7. 17. 14: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저는 집을 꾸미고 인테리어하는걸 가장 좋아하는데요. 저희 집은 남편과 저의 사랑하는 반려 고양이 두부 이렇게 셋이 살고 있기 때문에 집을 꾸밀 때 두부에게 꼭 필요한 캣타워, 해먹, 스크래처 등등 많은 것들이 함께 배치되어 있어요~ 

     

    공간을 깔끔하게 꾸미고 싶은 마음도 크지만 두부의 삶의 질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고양이 용품들도 부족하지 않게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하지만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컬러나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서치를 많이 한답니다. 두부와 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근에 두부를 위한 애니멀리프에서 나온 고양이 창문 해먹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디자인이나 내구성 모두 만족스러워 간단하게 내돈내산 리뷰해볼게요 :) 

     

    고양이 창문 해먹 애니멀리프 내돈내산 리뷰 

    고양이는 영역동물이기 때문에 자신의 공간을 갖는 것이 아주 중요한 동물이랍니다. 특히 높은 곳에 올라가 쉬거나 밖을 보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캣타워나 창문 해먹을 설치하곤 하는데요. 집에 캣타워가 있지만 이번에 두부의 삶의 질 상승을 위해 창문에 부착할 수 있는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을 구매해 설치해봤어요~ 

     

    다양한 고양이 창문 해먹이 있지만 저는 디자인이랑 컬러도 중요하게 봤기 때문에 애니멀리프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예쁜 건 알겠고.. 정말 튼튼할까(!?)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드디어 도착했어요~ 구성품들과 설명서가 있고요! 낮잠쿠션도 별도로 같이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블랙 컬러와 베이지컬러가 있는데 저희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로 겟~! 색감이 따뜻하고 예쁜 것 같아요! 설명서대로 보면서 설치를 해보았는데. 미리 가이드처럼 설명서를 부착하고 그 가이드에 맞춰 붙여주면 되기 때문에 쉽게 설치할 수 있었답니다. 

     

    튼튼하게 설치하기 위해 제일 중요한건 부착하기 전 1. 창문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건조해준다. 2. 양면테이프를 부착하기 전 알콜스왑으로 닦아준다 3. 양면테이프를 뜨거운 바람으로 조금 녹여준(?) 다음 부착한다 3. 고양이 창문 해먹을 부착한 후 꾹꾹 세게 눌러주고 30분 뒤에 사용한다(부착될 시간을 주기 위함) 이 정도만 지켜주면 아주 튼튼하게 설치된답니다! 

     

    설치한 후 마지막으로 낮잠 쿠션도 부착해주었답니다. 찍찍이가 있어서 튼튼하게 고정되요~~ 200수 캔버스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고 관리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 설치 완료! 예쁘지 않나요~? 확실히 컬러감도 예쁘고 마감이 깔끔하게 된 제품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한 것 같아요! 

     

    30분 정도 시간을 준 후 두부를 올려봤어요ㅎㅎ 제가 살짝 높이를 높게 해서.. 다시 설치해야 될 것 같지만.. 우선 두부가 올라가는 모습을 봤을 땐 생각보다 엄청 안정적이고 튼튼했어요! 두부가 6kg 정도 되는데 12kg까진 견딜 수 있다고 하니 뚱냥이들 소리질뤄~!!!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 있는 우리 두부 너무 귀엽죠? 

     

    그리고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은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 놓을 수 있어 더 실용적이랍니다.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에 대한 간단한 내돈내산 리뷰를 해봤는데요. 디자인과 색감 소재도 좋고, 우선 두부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설치 후에 튼튼하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꼭 설명서대로 착착 설치해주세요! 두부가 창문에 올라가서 더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해먹 살짝쿵 추천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