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워시 핸드워시 추천 : 르라보 논픽션 이솝인테리어 2021. 1. 10. 18:12728x90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코로나는 정말 언제쯤 끝이 날까요..? 이번 주말도 그 어느 곳도 나가지 않고 이틀 내내 집에 있었답니다. 방역수칙은 정말 잘 지키고 있어요ㅎㅎ 날도 춥고 코로나 때문에 여행이나 외식은 정말 해본지가 오래되었고.. 하루빨리 백신과 치료제가 나와서 평범한 일상을 누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요즘은 집에서 생활을 많이 하기때문에 생활용품을 주로 사게되는 것 같아요. 위생도 더 신경써야 하는 요즘이기 때문에 손도 더 자주 씻게 되는데요. 최근에 구매한 핸드워시와 바디워시를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용감도 좋고 패키지가 너무 예뻐 인테리어효과도 있는 바디워시와 핸드워시에요!
르라보의 핸드워시
르라보는 향수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에요. 저는 르라보의 핸드크림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핸드워시도 같은 향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구매한 르라보의 바질향 핸드워시에요. 상큼한 바질향 덕분에 손을 씻을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르라보의 핸드워시는 바질향과 히노끼향이 있더라구요. 향은 취향에 맞춰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 아마도 두가지 향이 다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바질향이 너무너무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르라보의 핸드워시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성분도 좋지만 패키지가 너무너무 예쁘다는거에요.. 저는 사실 엄청 예민한 편이 아니라 아무거나 잘 쓰지만 패키지가 예쁜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인테리어효과가 있고 사용할 때에도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에요. 사용감과 패키기 둘다 만족한 제품이라 추천드립니다..!
논픽션의 바디워시
최근에 SNS에서 정말 많이 보여서 알게 된 브래드인데요. 논픽션이라는 브랜드의 바디워시를 선물받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패키지가 정말 예쁘네요..!
논픽션은 자연주의 성분을 쓴다고 하는데, 저는 바디워시의 향이 너무 쎄지 않고 자연스러운 향이라 좋더라구요. 그리고 따로 바디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당기는 느낌이 없어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랍니다.
선물로 받게되어 사용하게 되었지만 패키지도 성분도 괜찬은 브랜드라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 보고 싶어요! 사용감도 좋고 패키지 덕분에 욕실에 두었을때도 너무 예쁘답니다. 저처럼 바디워시에 정착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저와 같은 패키지의 노예시라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바디워시에요!
이솝의 핸드워시
저번에도 따로 포스팅을 했었던 이솝의 핸드워시는 지금도 너무 잘 사용중이랍니다. 성분도 좋고 패키지도 예쁘기로 이미 소문난 브랜드여서 다른 설명은 필요없을 것 같아요!
이솝의 핸드워시중에서도 저는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향도 상큼하고 사용했을때 막 수분감이 넘친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게 건조한 느낌도 들지 않아 잘 사용중이랍니다.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향이라 너무 좋아하는 핸드워시랍니다.
이솝의 패키지는 정말 너무 예뻐서 집의 모든 제품을 이솝의 제품으로 다 바꾸고 싶을 지경이에요..가격의 높은 벽만 없다면.. 저는 이솝의 핸드워시와 마우스워시를 사용하고 있는데, 욕실인테리어에도 한몫하고 사용감도 너무 좋아 추천드립니다!
저는 디자이너 출신이라 그런지.. 사실 성분보다는 패키지를 더 꼼꼼하게 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는 르라보, 논픽션, 이솝의 바디워시와 핸드워시는 자연주의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라 패키지와 성분 두가지를 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자주 사용하는 바디워시, 핸드워시와 같은 제품들도 패키지가 예쁜 제품들을 사용하신다면 일상속에서도 작은 행복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일상에서 제가 느끼는 작은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728x90반응형'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유럽 그림액자 이케아 액자프레임으로~ (3) 2021.01.16 수납정리함 추천 : 아이카사폴딩박스 (0) 2021.01.13 인테리어액자 명화 그림액자로 인테리어하기! (0) 2021.01.08 공기정화식물 극락조로 거실인테리어하기! (2) 2021.01.07 발뮤다토스트기, 전기포트 리뷰! (0) 2021.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