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인테리어 2020. 10. 3. 12: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을 사랑하는 두부누나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너무 선선한 가을날씨가 되었네요. 가을은 너무 짧아 아쉬운 계절인만큼 이 계절을 조금더 천천히 만끽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저에게는 여러가지 소소한 작은 취미들이 있는데요! 영화보기, 유투브를 보면서 요리하기, 식물가꾸기, 위빙하기, 그리고 음악듣기입니다. 요즘은 특히나 남편과 좋아하는 재즈를 틀어놓고 듣는 경우가 많답니다. 티비소리만 듣다보면 뭔가 하는것없이 시간만 가더라구요. 그래서 노래를 들으면서 머리를 비우는 시간을 갖곤 해요! 그래서 저희집의 필수 아이템인 블루투스 스피커가 4개정도가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아주 아끼고 인테리어소품 역할까지 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음악듣는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별로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장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구매한것이(3년정도된..) 바로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랍니다. 디자인을 보자마자 마음을 빼앗겨 버렸거든요..! 많은 분들이 카페에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는걸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해요! 그만큼 인테리어 효과도 크고 음질도 좋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이랍니다! 저는 3년째 사용중이지만 아주 만족하면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마샬 액톤 크림컬러의 디자인입니다. 저도 지금 찾아보니 더 다양한 컬러들과 다양한 크기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나와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들의 디자인은 마샬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조금씩 디테일이 달라지고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3년정도 사용한 저희집에 있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의 외관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나와있지만 제가 구매한것은 크림 컬러의 제품이고 26.5X16X15(WXHX)의 크기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어디든 쉽게 옮겨 사용할 수 있는 3kg 무게의 스피커입니다. 저는 가볍다는게 아주 큰 강점이라고 생각해요. 음악을 듣고 싶은 공간이 자주 바뀌거든요 디자인은 크림컬러의 가죽이 전체적으로 싸여져 있고 골드컬러의 금속 디테일로 구성되어 있어 빈티지 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가운데 마샬 로고가 박혀있는데 심플하면서도 마샬 특유의 느낌이 나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법

    블루투스 스피커인 만큼 사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또는 컴퓨터의 블루투스를 페어링하기만 하면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피커의 위에 볼륨과 베이스와 트레블을 조절하여 내가 원하는 음량과 음질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귀에는 다 좋게 들려 살짝살짝 조절하면서 듣고있답니다. 


    더블 앤드 케이블이 있는데 옛날의 전화선같은 형태로 꼬임을 방지하면서 자유자재로 늘릴 수 있으며 음악장치를 연결하여 좋은 사운드를 낼 수 있답니다!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집에서 악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은 장치인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블루투스 페어링해서 음악을 틀어보았는데요! 작지만 크게 사운드가 잘나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해본 홈스타일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해본 홈스타일링입니다. 전체적으로 크림컬러의 가죽과 금속디테일로 구성되어 있는 디자인은 예쁘고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크게 튀지 않는 컬러와 크기이기 때문에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홈스타일링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블랙컬러도 매력이 있지만 저는 크림컬러가 인테리어 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의 가족 두부가 등장했네요! 


    오늘은 저희집 분위기를 담당해주고 있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해 보았는데요. 제가 구매할 때보다 훨씬 더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스피커가 출시 되어 있기 때문에 공간에 맞추어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집에 한두개 정도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면 삶의 질이 한층 높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막귀이기 때문에 음질의 큰 차이는 잘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드립니다! 


    가을이 가기전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좋아하는 음악들을 들으며 이 계절을 더욱더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